사진·일상·여행

[5월사진] 피자-떡볶이-만두-진로이즈백... 음식사진ㅋㅋㅋ

스마일루 2019. 6. 9. 15:16
728x90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5월 사진을 올리려 하는데... 찍은 사진이 딱히 없네요. -_-;;; 몇 장 있는 사진이 거의 음식사진이라 그거라도 올려보려 합니다.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다녀온 사진은 따로 올렸으니 한번 보시고요.ㅋㅋ



- 관련 글 -

와이프랑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후기 - 사우나도 굳! 여윽시 신라호텔이다!




[16-35 F4L]


   컴퓨터를 잘 하고 있었는데 화면이 완전히 멈춰버리더군요. 다시 켜서 또 해보니 인터넷 창 열자마자 또 꺼지고요. 확인을 해보니 CPU온도가 70도 정도까지 올라가더라구요. 사실 높은 온도는 아니지만, 애초에 컴퓨터 청소를 좀 해야하는 상황이어서 먼지 청소도 하고, 하는김에 CPU 써멀그리스도 새로 칠해줬습니다. 사진은 쿨러를 막 떼어냈을 때 사진이고요. 


   그러고보니 컴퓨터 산지가 거의 7년? 그 정도 됐는데 아직도 잘 쓰고 있네요. 그래픽카드만 GTX 1060으로 바꿨더니 삼탈워(토탈워:삼국지)도 로딩은 좀 걸리지만 잘 돌아가고 좋습니다.ㅋㅋ 





[16-35 F4L]


   위에도 링크했습니다만,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참 좋았습니다. 호텔스닷컴 무료1박 또 열심히 채워야 겠네요.ㅋㅋㅋ







[40mm팬케익]


   도미노 피자를 시켰습니다. 급 윙이 땡겨서 생전 처음 피자를 시키며 윙도 시켰는데... 그냥 피자만 먹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_-;;; 







[40mm팬케익]


   남은 피자는 잘 얼려두었습니다.ㅋ 저 플라스틱 피자 뚜껑 받침대를 이용해서 얼려두었더니 안 달라붙고 좋더라구요. 지금은 다 먹어치웠습니다.ㅋㅋㅋ








[40mm팬케익]


  직접 만든건 아니고요ㅋㅋㅋ 소스랑 떡이랑 면이랑 넣어서 파는걸로 만든다음에 대파랑 못난이만두를 추가해 넣었습니다. 아 맛있습니다.ㅋㅋㅋ


   여튼 반조리 상태로 떡볶이, 라뽂이가 참 많이 나오더군요. 저마다 특색이 있는데, 유통기한이 긴, 그런 것들이 좀 맛이 떨어지는 것 같긴 합니다. 떡도 잘 안 풀어지고... 뭐 다 먹어본건 아니라 좀 성급한 결론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ㅋ







[아트사무식]


   원두사다가 핸드 그라인더로 땀흘리며 갈아서 커피 내려마시고 있습니다. 그런데 회사에서 캡슐커피 먹어보면 캡슐커피도 괜찮은 것들은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네스프레소 '싱글오리진' 캡슐 같은 것이라던지... 


   그래도 원두 사다 먹으면 또 확실히 맛있긴 한데, 역시나 예가체프가 전 맛있더라구요. '코케 허니' 이게 또 맛있는데, 이번에 산건 제가 아는 '코케 허니'의 맛이 아니어서 좀 실망스럽긴 했습니다. ㅠ 피자 윙도 그렇고 먹는 것에 실패했던 한 달이었네요. 신라호텔에 너무 많이 쏟아부었나...ㅠㅜ







[16-35 F4L]


   이건 풀무원 만두였나 그랬던 것 같은데, 역시 만두는 군만두인 것 같습니다. 직접 만들어 먹는 만두말고 냉동 만두 중에 찐만두가 맛있는 제품이 많지 않네요. 비비고 만두가 확실히 그나마 맛있는데, 이런건 역시 군만두로 해먹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16-35 F4L]


   '진로이즈백' 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진로에서 옛날 디자인을 떠오르게 하는 소주가 나왔더군요. 요즘의 뉴트로 열풍을 타고 출시한 것 같은데... 도수가 16.9도인가 그렇더라구요? 역시 젊은층을 겨냥한 듯 한데, 맛이 정말... 좋게 말하면 엄청나게 깔끔하지만, 나쁘게 말하면 도수도 낮은데 아무 맛도 없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아주 살짝만 어떤 향을 넣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몇 장 안되는 5월 사진 뒤늦게 올려봤습니다. 좀 사진이 뭐가... 없네요. 앞으로도 이렇게 뭐 없는 사진 계속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포스팅 할 것들은 많은데 이거 시간이 없네요. 다른 포스팅 통해서라도 사진들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진 관련 질문은 환영이니 얼마든지 해주시고요. 이번달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