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상·여행

[4월사진] 강남, 베스킨, GS타워 결혼식, 위닉스XQ700, 영화관 키오스크

스마일루 2019. 5. 2. 22:15
728x90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4월 사진 올려보려 합니다. 아, 6Dmark2는 여전히 잘 쓰고 있습니다. EOS RP가 슬슬 풀리고 있는데 보조배터리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역시 많더군요. 사이즈는 부럽지만 역시 배터리는 육두막이... 뭐 그렇긴 해도 전자제품은 최신 제품을 쓰는게 맞긴 하죠? 전 그냥 지난번 제가 쓴 글에서처럼 제 스타일에 6Dmark2가 맞아서 쓰는거니까요.



- 지난 글 -

EOS RP가 아닌 6Dmark2를 선택한 이유



   여튼 4월 일상사진들과 함께 자잘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ㅋ




[아트사무식]


   결혼식 때문에 강남역에 갔었습니다. 예전엔 정말 많이 왔었는데 요즘에는 특별한 일이 없으면 잘 안오네요.








[아트사무식]


   결혼식 갔다가 방문한 곳은 funshop 매장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funshop이라고 독특한 물건들 파는 온라인 사이트가 있는데, 오프라인 매장이 강남역 근처에 있거든요.








[아트사무식]


   가서 이런거 저런거 구경하다가 왔습니다. 산건 하나도 없네요. -_-;;;; 여튼 신기한 건 많이 구경하고 왔습니다.ㅋ








[40mm팬케익]


   지난번에 베스킨라빈스 배달된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결국 배스킨에 갔습니다.ㅋ


   가서 뭐 파인트에 한가득 사오기엔 돈도 비싸고 다 먹을 자신도 없고 해서 둘러보다보니 이런 레고 케이스(?)에 아이스크림을 담아 팔더라구요. 서로 결합도 됩니다.ㄷㄷㄷ 맛은 골라서 살 수 있고요.








[40mm팬케익]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 퍼먹는 재미는 확실히 떨어집니다만, 쌓아두고 조금씩 먹을 수 있다는건 좋은 것 같습니다.ㅋㅋㅋ 







[40mm팬케익]


   베스킨 드라이아이스는 가지고 놀아야 제 맛!ㅋㅋㅋ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부모님이나 와이프님에게 등짝스매싱을 맞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싱크대에서 하얀 연기가 넘치는데 완전 멋있다는!!!ㅋ







[아트사무식]


   소세지야채볶음, 쏘야를 만들었습니다. 아 그런데 소세지를 그냥 마트 브랜드 상품으로 샀더니 정말 맛이 없네요. 와 충격.ㅠㅜ 







[아트사무식]


   파인애플... 통조림이나 따로 잘라 나오는 것도 맛있지만 이렇게 통으로 사서 잘라 먹는 것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좀 잘라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만...


   그나저나 파인애플 머리 부분을 키워보고 싶었는데 잘 안되네요. ㅠㅜ 그래서 통으로 산 것도 있는데... 






[40mm팬케익]


   지하주차장인데도 이렇게 2층으로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있네요.ㄷㄷㄷ 위에 주차해보고 싶었는데 무서워서 포기했습니다.ㅋ








[40mm팬케익]


   굉장히 비싼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역삼 GS타워에서 있었던 결혼식인데요. 이럴 때는 친분과는 상관없이 축의금을 얼마내야 하나 고민이 되지 않을 수 없죠. ㄷㄷㄷ 밥을 먹고 후불로 내면 좋을 것 같기도 한데 말도 안되는 일이겠죠?ㅋㅋㅋ


   여튼 멋진 결혼식이었고 밥도 잘 먹고 왔습니다. 보통 이런 결혼식 식사가 좀 기대이하인 경우가 많은데 여긴 괜찮았어요.







[40mm팬케익]


   피자에서 크러스트(?) 부분이라고 하나요? 저는 그냥 빵이 좋은데, 와이프님은 고구마나 치즈가 들어간걸 좋아하더라구요. 별 수 없죠 뭐. ㅠㅜ









[아트사무식]


   뭐 하나 샀더니 이렇게... 평소처럼 아무 후기도 쓰지 않았습니다. -_-;;ㅋㅋ








[40mm팬케익]


   공기청정기를 샀습니다. 위닉스 제품이 요즘 좀 괜찮아 보이더군요. 이건 XQ700인데 '위닉스 마스터'라고 새로운 제품이 또 나왔더라구요? 그걸 샀어야 했나 싶기도 하고... 여하튼 이 정도로도 충분한 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지난달 사진에서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소개해드리면서 리뷰를 올리겠다고 했는데 아직도 안 올렸네요. 이제 좀 써봤으니 리뷰를 올려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만간 올려볼께요.ㅋ 이 XQ700도 좀 써보고 경험한 것들이 쌓이면 리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40mm팬케익]


   리뷰 올린 엔드게임! 엔드게임보러 갔는데, 이젠 팝콘&음료수도 무인 주문기를 사용해야 하더라구요. 어르신분들은 많이 당황하시는 것 같은데... 나중에는 팝콘 기계, 음료수 기계까지 다 들어와서 완전 무인화될지도 모르겠어요?


   이런거 보면 좀 무섭기도 합니다만, 자연스러운 시대의 흐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주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달에도 또 고만고만한 일상 사진들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