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차·집

미국 아마존에서 카페인 머그컵 사기 - 일주일도 안되서 온다!

스마일루 2017. 5. 28. 18:25
728x90







"드디어 손에 넣은 카페인 머그잔!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해외배송 정말 빨라졌다. 

나중에 온라인 쇼핑은 전세계적으로 통합될지도ㄷㄷㄷ"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이번 주중에 포스팅을 하나도 안해서 

근래에 당일치기로 제주도에 한번 다녀온 걸 포스팅 할까,

최근 다시 시작한 고전RTS게임 'C&C' 소개(?)글을 올릴까, 하다가

그런건 다음주나 그 다음주에 올리기로 하고...


이 글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바로 아마존에서 머그컵 산 후기인데요.ㅋㅋㅋ 


사실 뭐 없지만 개인적으로 산 머그컵 자랑도 좀 하고

요즘 해외 직구매가 '이 정도다'라는 것도 

관심 없으신 분들에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과학 머그컵'(?)의 예시]


저~위에 이미 사진이 나와있습니다만, '그런' 머그컵을 갑자기 사고 싶게 된 계기는

일단 회사에서 쓰고 있는 머그컵이 깨지기도 했지만,


무엇보다도 한 잡지에서 (Esquire였나 Popular science였나...)

제가 산 머그컵과 똑같은 머그컵이 소개되어 있는 것을 보면서

'카페인 화학식'이 그려진 머그컵을 사야겠다고 마음먹게 되었죠.ㅋㅋ

다른 이쁜것도 많지만...-_-;;;;;;


그래서 찾다보니 완벽하게 똑같은 머그컵을 찾았는데...










품절이더군요. -_-;


그래서 해외배송이라는 말에

미국 아마존을 찾아보니... 








 

팝니다ㅋㅋㅋㅋㅋㅋ 


다양한 머그컵들이 있습니다만,

제가 잡지책에서 본 머그컵이 딱 저것이고 가장 맘에 들기도 해서

저걸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죠.ㅋ




구매는 단순합니다.

아시다시피 '몰테O'과 같은 배송대행 사이트를 이용해줘야 합니다.

아마존에서는 배송대행사이트의 창고로 배송을 하고,

배송대행 사이트에서는 물건을 확인한뒤 한국으로 보내주는 것이죠.


뭐 다들 잘 아실텐데,

이번에 주문을 해보니 정말 빨리 오더군요. 

물론 무료체험 아마존Prime을 사용하긴 했습니다만...






"이제 드론배송까지 하면 아마존 장난 아닐듯ㄷㄷㄷㄷ"




아마존 Prime으로는 하루밖에 안걸리고

다른것도 3~4일, 완전 무료는 1주일 정도 걸리더군요.


여하튼 그렇게 창고에 도착한 이후, 머그컵이 깨졌는지 확인하고

다시 포장해 비행기로 한국으로 보내 통관까지 진행하는 절차 역시

굉장히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각종 비용도 자동으로 결제되게 해놓고

이번엔 해당사항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개인식별 통관번호도 이미 입력해 놓은 상태여서 그런지

술술 잘 진행되더군요. 


뭐랄까, 정말 조~금만 더 빨라지면 사실 

해외직구를 전보다 더 적극적으로 이용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한국에 도착한 날이 4월 10일입니다. 

딱 1주일 걸린건데 정말 빨리 도착했죠?


 지금까지 해외직구를 너댓번 해 보았습니다만

그 중 가장 빨랐습니다. 아마존Prime으로 줄어든 시간이 크긴 했지만

배송대행 업체의 속도도 확실히 빨라진 느낌이네요.ㅋ











살면서 가장 기분 좋을 때 중 하나는

바로 택배 포장을 뜯을때이죠.ㅋㅋㅋ











도착!!ㅋㅋㅋ



그럼, 가격을 얼마나 절약했을까요?


국내에서는 머그 가격이 29000원에

배송비도 2500원도 아니고 더 받아서(6천원이었나?)

결국 3만원 중반의 가격이었는데,


해외직구로 구매하니 

컵 가격이 10달러에 배송비가 11달러(-_-;)여서

2만원 초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별로 차이 안나는 것 같지만

국내에서 구매할때보다 무려 30%가량 싼 가격...ㄷㄷㄷ

앞으로도 해외직구 열심히 해야겠네요.


여러분들도 해외직구가 저렴한 경우 주저말고 하시고요,

또 아마존Prime 공짜로 사용할 수 있을 때 한번씩 꼭 사용하시고요.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고

조만간 제주도 여행글과 C&C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