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공연

[영화] '내아내의 모든것' ★★★★ 임수정과 류승룡 둘다 쩐다!ㅋ

스마일루 2012. 6. 20. 23:03
728x90

 

 

 

 

 

 

 

 

※ 스마일루의 영화 리뷰에는 스포일링이 없습니다.

애초에 할 것도 없는 영화이구요.ㅋ

 

류승룡을 위한 영화라는 평이 많지만, 임수정의 재발견도 너무 크다.

 

 

 

 

 

 

스마일루의 영화 70번째

 

 

 

 

 

 

- Review -

 

'내아내의 모든것'

★★★★

 

감독 : 민규동 (영화 '김종욱 찾기',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등)

출연 : 임수정, 류승룡, 이선균, 이광수, 김지영 등

 

 

 

 

2012.06.16

 

 

 

 

 

 @ 이런 영화.

 

   이런 영화는 사실 이야기를 길게하자면 길게 할 수 있겠지만, 이런 영화와는 거리가 먼 내가 뭔가 긴 이야기를 하기는 그렇다. 그리고 이런 영화는 보기전에는 괜히 쓸모 없게 느껴지지만, 보고나면 느끼는 점이 많다. 문학 작품 같은 것들에 대해 항상 느끼는 바다.

 

   이런 영화는 결과적으로 뻔하게 느껴지지만, 뻔해서 항상 익숙한 나머지 잊고 있던 것, 놓치고 있던 것들을 상기시켜주는 것 같다. 이번에도 그랬고, 그래서 느낀바가 크다. 글쎄, 그게 일상으로 얼마나 옮겨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 그래서 느낀점은... : 인물들

 

   그래서 느낀점은... '임수정이 이쁘다.'ㅋㅋ 정말이다. 원래부터 나의 이상형은 '임수정'이었으나, 많은 신인들이 그 자리를 비집고 들어왔었다. 하지만 새삼 다시 느낀 점은 '역시 임수정이다.'ㅋ 그런데 이건 단순 외모만으로 하는 이야기가 아니다. 임수정이 어떤 영화와 어떤 드라마등에 출연했었는지 나는 다 모르지만, 모르긴 몰라도 자신할 수 있는 것은 이 영화에서 단연 임수정의 매력은 역대 최고일 것이라는 거다. 영화속 캐릭터 자체가 짜증나는 컨셉이긴 하지만, 글쎄... 일단 보면 또 그렇지 않을껄?ㅋ

 

 

이 영화 소장할꺼임.

 

 

 

   하지만 제아무리 임수정이 발버둥쳐도 최고의 캐릭터는 바로 '류승룡'이다. '최종병기 활', '고지전' 등에서 무겁고 진지한 연기도 보여주었고, '7급공무원'등에서 개그도 선보이긴 했지만, 이 영화에서 보여주는 모습은 차원이 다르다. 그 뼛속부터 차올라오는 느끼함은 정말 최고다. 그의 연기가 가끔은 오버스럽게 느껴지기도 했었지만, 이 영화에서는 컨셉자체가 그런 이상 다 용서 되는 느낌이다. 영화와 캐릭터가 잘 맞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다.

 

 

기가막히다 아주. 느끼함과 재미있음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랄까..

 

 

 

   극중에서 캐릭터'가 잘 살아난다는 것은, 정말 저 사람이 저런 사람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때가 바로 그 때가 아닌가 싶다. 임수정, 류승룡은 물론, 이선균, 이광수, 김지영 역시 그렇다. 딱이다. 이광수와 김지영 역시 충분한 감초역할이었다고 생각한다. 과하지 않고 말이지... 가끔 조연이 너무 오버연기하면 그것도 좀 그렇더라.

 

 

 

 

 

 @ 그래서 정말 느낀점은... : 스토리

  

   임수정 이야기를 하다가 새버린 것 같은데... 사실 이 영화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줄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매우 공감되는 부분들이 많았다. 개인적으로는 그랬다. 왜 그랬는지를 여기서 다 말하기는 그렇지만, 그래서 이 영화는 내가 간혹 어떤 소설을 읽었을 때 큰 여운이 남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고 있다.

 

   그런걸 제외하고 보편적으로 봤을 때는... 사실 뭐 아주 크리티컬한 스토리상의 울림은 없다. 후반부에 가면서 오히려 영화는 흥미진진해지긴 하지만, 결말은 진짜 극도로 뻔한 것이 안타깝다. 하지만 이런 소재의 영화도 많지 않았던 것 같고, 그래서 그 자체로 재미있긴 했으며, 부족한 부분들은 배우들이 연기가 받쳐주면서 스토리의 전개를 충분히 재미있게 만들어 주었다.

 

 

   딱 추천! 하기는 어렵지만, 여러모로 볼만한 영화다. 잘된 캐스팅, 거기서 나오는 유머러스함, 그를 돋보이게 하는 깔끔한 스토리... 커플들끼리 보기 좋은 영화다. 커플이라면 꼭 봐야 한다고나 할까? 그럼 좀 웃긴가? 아무튼 보시길!ㅋ

 

 

 

 

 

 

스마일루의 영화 70번째

 

- fin -

 

 

 

 

 

 

현재까지 수정 내용 없음.

 

 

 

 

 

 

 

추천? 손가락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