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마블 스파이더맨 DLC 설치법! - 잠들지않는도시, Heist 등

스마일루 2018. 10. 23. 20:31
728x90




"따로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것이니 바로 시작하기로 하죠.

일전에 소개해드렸던 갓게임, '마블's 스파이더맨'의 DLC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The Heist'인데요.


따로 구매가 가능하지만, 미리 앞으로 나올 3개의 DLC를 미리 구입할 수 있는

'잠들지 않는 도시'(The City that Never Sleeps)를 구매하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저도 그렇고요ㅋㅋㅋ


그런데 이런 DLC팩을 구입하면 다운로드 예약이 되어

출시일이 되었을 때 자동으로 설치가 되는 경우가 제 경험상 일반적인데

이번엔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출시는 됐는데 실행도 안되고요.





"아니 나 샀는데 왜 안되냐구...ㅠㅠㅠ"




그래서 여기저기 둘러 보니까

그냥 출시된 The Heist를 다운받으면 됩니다.

당연히 무료로 다운이 되구요. ㅋㅋ








게임 아이콘에서 아래로 내려가 다운을 받으셔도 되고요,

스토어로 가서 The Heist를 찾아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잠들지 않는 도시'는 '구매됨'이라고 나올테고요.









본 스샷은 설치중이라 실제상황과 조금은 다르겠습니다만,

The Heist가 설치되지 않았다면 저기 '추가 콘텐츠'에서 다운로드하는 곳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요렇게 그냥 '다운로드'라고 뜹니다. 가격이 뜨지 않고요.









용량은 크지 않습니다. 분량이 좀 걱정이네요...ㅠㅜ

뭐 그래도 두개나 더 나올테니까요.









자, 그럼 게임을 실행합니다.

기존에 메인 스토리를 끝까지 플레이했던 세이브파일을 불러오시면 됩니다.


'새 게임+'는 메인 스토리를 레벨50의 장비와 스킬 그대로

다시 플레이하는 것이기에 지금은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불러올 때도 아래에 'The Heist가 설치됐습니다'라고 나오죠?ㅋㅋ









그럼 터치패드를 눌러 나오는 창에서

DLC로 들어가 The Heist를 선택하시면....








이렇게 DLC플레이가 가능합니다!!!ㅋㅋㅋ 




처음엔 플레이가 안되서 이게 뭔가, 했는데 되니까 너무 기분이 좋네요.ㅋㅋㅋ

이왕이면 다운로드 예약 좀 걸어줘서 자동으로 할 수 있게 해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그럼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기 바라고요, 





다음 시간에는 '레드 데드 리뎀션 2'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ㅋㅋㅋ


질문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__^






- 지난 글 -


와이프도 푹 빠진 '마블 스파이더맨' - 엄청난 완성도 (PS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