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문명6흥망성쇠, 서유리가 선덕여왕 성우였다!

스마일루 2018. 2. 7. 20:03
728x90



"원래 잘하시는 줄은 알았지만 정~말 잘하시는듯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팔콘헤비의 테스트치고 성공적인 발사가 마무리된

큰 뉴스가 있었지만 이는 다음 '우주소식' 시간에 다루기로 하고,

일단 다가오는 문명6흥망성쇠의 출시에 집중해보기로하죠.


사실 어제 올리려고 했다가 까먹은 글을 이제 올립니다.





2월 5일에 Youtube 2K Asia 채널에 동영상이 하나 올라왔는데,

 문명6 흥망성쇠의 한국 문명, 선덕여왕 목소리를 녹음하는

성우 서유리씨의 인터뷰가 그것이었습니다!


2K Asia에는 2K 게임과 관련된 소식들이 영어, 중국어, 한국어로 올라오곤 하는데,

요 영상은 한국어로만 올라왔네요.ㅋㅋㅋ 





"그런데 조회수가 너무 낮다는ㅋㅋㅋ 카피 영상 때문인듯..."




얼마전에 올린 글에서 소개해드린

선덕여왕의 목소리와 완전히 똑같죠?





[인게임 실제 목소리 10:30]


- 참고글 -

문명, 계속하시나요? - 선덕여왕 목소리 및 문명6흥망성쇠 영상 몇개





여튼 요즘 한글화와 더불어 음성도 한국 성우를 채용하는 게임들이 생겨나면서

실력있고 유명한 성우분들을 사용하는 게임업체들이 많은데

서유리씨는 아주 바람직한 선택인 것으로 보이네요.ㅋㅋㅋ


아무튼, 얼른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든 싫은 플레이를 좀 해봐야 알테니까요.ㅋㅋㅋ 


이번 글은 간단하게 여기까지고요,

흥망성쇠가 출시되면 문명6의 그래픽을 변화시켜주는 MOD들을

시도해볼 생각인데 그 소식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