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일지·리뷰

와이프와 플스게임! Fat Princess Adventures 2인용! (뚱뚱보공주구출대작전)

스마일루 2018. 1. 9. 22:21
728x90



"지난 연말은 와이프랑 새벽까지 이거한듯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지난번에 한번 말씀드리긴 했습니다만,

와이프나 저나 플스게임을 은근 즐기고 있는데요.


최근 1.8버전으로 패치된 '톰클랜시 : 더 디비전'을

지금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만, 


2인용 게임을 뭐 하나 해볼까, 하고 찾다가 

정말 '꿀잼'인 게임을 하나 찾게 되어

간만에 게임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뚱뚱보 공주 구출 대작전'으로 알려져있는

'Fat Princess Adventures'라는 게임입니다.




'Fat Princess Adventures' (PS4전용)


2015년 12월 5일 출시

22,800원 (연말에 할인해서 11,400원ㅋ)

(2009년 Fat Princess(PS3)가 3D로 바뀐 것)





한 화면에서 2인용 플레이가 가능하고 유쾌한 내용의 게임이어서

와이프랑 하기 참 좋은 게임입니다.ㅋㅋㅋ 


사진과 함께 보시죠.ㅋㅋ










한글화도 나름 잘 되어있는 게임인데요.

멀티플레이도 가능하지만 기본적으로 스토리모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3인용도 가능한 것 같더군요.ㅋ








캐릭터 설정도 가능합니다.

뭐 대단한건 없지만 꼭 있어야 하는 부분이죠.ㅋㅋ 










기본 스토리는 마을을 중심으로

주변 세계를 돌아다니며 납치된 공주들을 구하고

악랄한 악당들을 혼내주는 내용입니다. -_-;;


그런데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참 스토리를 '병맛'으로

재미있게 꾸며놓았습니다.ㅋㅋㅋㅋ








2009년 작품을 이야기 하는 것 같죠?ㅋㅋ










깔끔한 3D 그래픽을 보여주며,

한 화면에서 캐릭터가 움직이게 됩니다. 


LEGO 시리즈처럼 화면이 나뉘지 않는건 아쉽지만,

시야각이 높아 눈에 잘 들어오는건 좋은 것 같더군요. 


전사, 궁수, 마법사, 기술자로 

수시로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템 수집과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ㅋ









가장 처음 등장하는 악당은

쓴맛 여왕입니다.ㅋㅋㅋㅋ


우리의 각종 케익, 디저트 공주들을 납치한 여왕입니다.ㅋㅋㅋ 










3D 그래픽과 아웃포커싱 효과는

2015년 말에 출시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2년이 지난 지금도

캐주얼 게임 이상의 충분한 화려함을 보여줍니다.











인게임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영상도 나오는데

넘겨가며 자막만 봐도 되겠습니다.ㅋㅋㅋ 












아, 그리고 이게 게임이 생각보다 잔인합니다.ㄷㄷㄷ 

물론 그렇기 때문에 타격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만.... 












다행히도 이것들은 옵션에서 끌 수 있습니다.ㅋ












유혈효과를 없음으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아이템을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MMORPG 느낌 나죠.ㅋㅋ











가끔 뭔가 퍼즐같은 것을 풀어야

길이 열리기도 하고요, 













난이도가 있는 험로를 지나가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보스들은 좀 특별한 공격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어

관찰을 잘 하셔야 합니다.ㅋ



아참, 만약에 플레이를 하다가 한명이 죽으면 어떻게 되느냐...

다른 한명이 근처에 가서 조금 서 있으면 살릴 수 있습니다.ㅋ


죽는다고 해서 불이익은 없고,

둘 다 죽으면 이전 체크포인트에서 다시 시작하면 될 뿐입니다.


결국 그냥 재미있게 하라고 있는 게임이라고나 할까요?ㅋ 












끝나고 나니 크레딧이 올라가면서 이런 난장판이..ㅋㅋㅋ 

여튼 웃긴게임입니다.ㅋㅋㅋㅋ 











일종의 엔딩입니다. 공주들을 구해서 

성대한 개선식을 여는 장면입니다.ㅋㅋㅋ 











그럼 스토리모드만 있느냐, 그렇진 않고,

멀티플레이 모드도 있고 이런 웨이브 디펜스 모드도 있습니다.


스토리모드에 비해서는 조금 재미가 없긴 하지만

아쉬움이 남았다면 즐길만한 정도는 됩니다.


캐릭터가 그대로 유지되며 지속적인 아이템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어떠신가요? 참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와이프님과 유쾌하게 할 수 있는 게임이죠.


저랑 와이프는 새벽 2, 3시까지 하면서

나름 길었던 연말 연휴때 3일만에 다 깨버리긴 했는데요.ㅋㅋㅋ


이렇게 폐인처럼 하지 않으신다면

적당히 몇 주 잘 즐기실 수 있으실겁니다.


이 게임을 통해 와이프님을 잘 설득하셔서

PS4 한대 들여놓으시는건 어떨까요? (-_-;;;)


오늘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는 2인용 게임으로 역시 유명한

LEGO 시리즈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직 못삼ㅠ)


감사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