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차·집

진작 전기면도기 쓸 걸! - 브라운 시리즈9 PRO 후기

스마일루 2021. 12. 8. 22:35
728x90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간단한 전기면도기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저는 원래 날 면도기를 써 왔습니다. 질레트 퓨전 파워 면도기를 써왔는데, 뭐 나쁘지 않게 써 왔습니다만 날 비용도 너무 비싸고 피부도 상하고 해서 전기면도기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또 너무 싸면 실망만 한다고 해서 좋은 쪽인 브라운 시리즈9으로 구매해보았는데... 괜찮네요. 

 

   처음에는 날 면도기보다 못하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조금 요령이 더해지고 쉐이빙 폼도 사용하여 면도를 하니 진짜 날 면도기 수준으로 면도가 잘 되더군요. 면도날의 마찰열까지 좋게 느껴지고 있습니다.ㅎㅎ

 

   날 면도기가 생각나는 부분은 딱 하나 있었는데, 구레나룻 부분을 정리할 때 면도기에 달린 별도의 트리머가 썩 성능이 시원치는 않더라구요. 그건 뭐 날 면도기나 날 면도기 뒤에 1중날 부분을 쓰는 게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왼쪽의 설명은 처음엔 뭔가 했는데, 날을 씻어서 거품을 없애야 된다는 것이더군요.

 

   사실 브라운 면도기 전용 면도기 소독&충전 거치대가 따로 있는데, 포함해서 파는 경우도 있지만 저는 그렇지 못했어서 열심히 잘 씻어줘야 할 것 같습니다. 

 

   간단히 여기가지입니다. 궁금한 부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