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일지·리뷰

잼라이브 32번 우승하면 얼마? +검색도 어렵다!

스마일루 2018. 9. 4. 21:08
728x90




"상금이 만원 넘을 땐 우승할 수 없는 저주라도 걸린걸까? ㅠㅜ"







- 지난 글 -


잼라이브 7번우승해도..ㅠㅜ 잘하는법 + 출금!!ㅋㅋ (2017.06)

잼라이브 두번째 출금!! +검색꿀팁ㅋㅋ (2017.07)






※ 저와 제 와이프 코드인데 처음 가입하신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제가 더 많이 하트를 받게되면 등짝스매싱을 맞게되니 신중히 골라 추천해주세요.ㄷㄷㄷ

8I6EYDCSN9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잼라이브 소개는 지난글들에서 했으니 생략하고... 


3월말에 잼라이브를 알기 시작해

지난 6개월간 진행한 결과를 한번 정리하려 합니다.


세어보니 총 32번 우승을 했더군요.

랭킹을 보니 저보다 많이 우승하신 분들도

어쩌면 수백분은 계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ㄷㄷㄷ


우승을 할 수는 있는 걸까, 생각했던 초반을 거쳐

와이프님과 합심하여 연일 우승을 이어가던 날들까지... 크으~


여튼 지난 6개월의 경과를 정리해보고,

최근 접속자수가 줄어들며 변화하고 있는

잼라이브의 방향도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6개월간 32번 우승, 상금은?




"전에 쓴 사진 좀 재탕 한번 하겠습니다.ㅋㅋ"



잼라이브 우승... 이젠 난이도가 쉬워져서 다들 해보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함정문제에 속지 않고, 검색하되 때로는 느낌을 믿기도 하고...

알려드렸던 지난 팁들이 도움되셨으면 좋았을텐데요. 









32번이나 우승을 했지만 제 전략이 뭔가 잘못된 것인지,

비싼 상금이 터질때는 우승을 잘 못했습니다.ㅠㅜ

4천원대 정도면 요즘은 감지덕지...


몇 개월전 출금 가능 상금이 5만원이던 시절,

1만원 이상의 상금이 꽤 일상적이던 때에 비하면

요즘은 뭐 자잘하게 모아야만 했죠.


그렇게 얼마를 모아 출금했느냐?!







지난 9월 2일 출금때 누적상금을 확인해보니... 12만원 가량되네요.

우승 한번에 평균 4015원 정도 됩니다.


12만원...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돈이겠지만,

누차 말씀드렸던 것처럼 돈을 떠나 사실 문제를 풀며 얻는 재미도 큰 소득입니다.

스트레스 받으며 하지 마시고요.ㅋㅋㅋ

그냥 쭉~ 하시면 됩니다. 검색하며 답을 찾는 긴장감도 재미니까요.ㅋ










저보다 많은 상금을 받으신 분들은

계산상으로는 150분 정도 있으실 것 같지만,

어쩌면 수백분이 계실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ㄷㄷㄷ


좀 분발해야겠습니다.ㅋㅋ







요즘 잼라이브 - 검색도 어렵다!





만약 위 문제들의 답을 구글 검색으로 5초안에 찾을 수 없다면 

잼라이브에서 기대할 수 있는건 하트뿐입니다.ㅋㅋㅋ

원래 정확히 알고 있어 맞추실 수 있다면 더더욱 좋겠지만 항상 그럴 순 없죠.


하지만 사실 저도 제가 맞춘걸 올려서 그렇지,

비슷하지만 검색으로 찾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애초에 검색으로 찾기 어려운 것들을 많이 내기도 하고요.



지난번에 말씀드린 팁들이 있으니 딱히 말씀드릴 것은 없습니다만,

최근 보면 검색을 해보고 내는지 검색 결과 하단에 답이 뜨는 문제들을 많이 내더군요.


그래서 요즘 검색 결과 중간 부분부터 많이 봅니다.ㅋㅋㅋ

뭔가 검색이 잘 안된다, 싶으시면 그렇게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위에 캡쳐된 답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답 공유기' 같은건 언젠가 반드시 틀립니다. 다수가 항상 답을 맞추는게 아니어서요.

조심하셔야겠습니다.ㅋ









또 요즘 잼라이브가 광고(콜라보)를 굉장히 많이 하잖아요?

그 때는 문제 힌트가 늘 잘 정리되서 SNS에 올라오니 꼭 확인해보시고 문제푸시기 바랍니다.

늘 틀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안타깝더군요.


그나저나 요즘 잼라이브 접속자가 정체되고,

심지어 줄어드는 모습도 보이고 있습니다.

벌써 유행이 끝나가는 건가 싶긴 한데요.


우리 유저들에게는 기회입니다! 더 많은 상금을 탈 수 있으니까요!!

물론 잼라이브측에서 적정수의 우승자가 나오게 잘 조절하는 듯 합니다만..ㅠㅜ

우승확률은 올라간다고 볼 수 있으니, 기회가 왔다고 생각하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ㅋ



여튼 오늘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궁금한건 질문해 주시고요, 재미있게 잼라이브 즐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