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이번주 '오늘의 역사'는 'NEXUS7 블로거데이' 글로 대체됩니다.

스마일루 2013. 10. 8. 23:03
728x90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공지 하나 드리려고 합니다.

 

본래 이번주에는 격주로 연재되는 '오늘의 역사'가 연재되어야 합니다만,

 

대신에 오늘 초청받아 다녀왔던

'Google NEXUS7 블로거데이'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오늘의 역사'를 기다려주셨던 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만,

다음주에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2주 연속으로 올려야 되려나요? ^^;

 

:

 

아무튼 오늘은 맛보기 사진만 몇장 올리고,

수일내로 제대로 된 '참석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겠지만 저는 협찬, 초청행사에도 꼭 우호적으로 글을 쓰지는 않기 때문에,

솔직하게 써 볼 예정이니 시간나시면 한번 봐주세요. ^^

 

(관계자분들도 이 글 보실텐데, 너무 우려하진 말아주시길... ^^ㅋ)

 

 

 

이름은 살짝 흐리게..ㅋㅋ 아실분들은 다 아시지만...

 

여튼, 제 블로그 카테고리는 뭘까요?

 

Daum에서도 좀 애매하게 분류하던데,

이번에도 Google 쪽에서는 제가 제출한 카테고리를 다 적어주셨더라구요.ㅋㅋ

 

 

 

 

 

 

NEXUS 7 입니다. (정확히는 2세대)

제가 지금까지 만져 본 안드로이드기기중에 가장 맘에 듭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곧...

 

 

 

 

 

 

확실히 300 ppi(1인치당 300픽셀)이상의 디스플레이는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진짜 이젠 이 정도 급이 아니면 쓰기가 싫더군요. 

 

 

 

 

 

 

저녁도 간단히 먹을 수 있었는데, 퇴근하고 뒤늦게 오느라 와인만 한잔 마셨네요.ㅋ

 

 

 

 

 

아무튼 NEXUS 7 리뷰라기 보다는 '행사 참석기'가 될 글,

기대... 까지는 아니고 한번 봐 주시구요.

 

그럼 그 글로 조만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f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