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티스토리로 이전되었습니다. - 댓글은 삭제 ㅠㅜ

스마일루 2022. 9. 22. 22:44
728x90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오랜만에 이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다음 블로그가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티스토리로 강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다음 블로그가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그러면서 댓글들이 모두 삭제되어버렸습니다. 사실 글이 추억이라기보다는 댓글이 추억인 것인데 너무 안타깝네요.

 

   개인정보 보호를 이유로 들었습니다만, 사실 그게 말이 되겠습니까. 닉네임에 개인정보가 어디있다고...

 

   안타깝기 그지 없네요.

 

 

 

   여하튼 아직도 검색으로 유입되시는 분들이 좀 있는 듯 합니다. 감사 아닌 감사를 드립니다. 

 

   블로그가 옮겨졌으니 글을 조금 써 볼까 싶기도 한데, 뭐 쓸 이야기가 딱히 없기도 하네요. 

 

   간단히 시사이야기라도 생각나면 주절거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