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곧 블로그 디자인이 확 바뀌게 될 예정입니다~

스마일루 2015. 1. 12. 23:34
728x90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게임연재가 끝나는, 아마도 2주 뒤 부터

 

스마일로그는 완전히 확! 바뀌게 됩니다.

 

 

 

공지해드린대로 지속가능한 블로깅을 위하여,

글을 쓰는 방식도 대폭 바뀌게 될 것이고,

배경음악을 다시 추가할 것이며,

삽입되는 이미지들도 바꿀 생각입니다.

 

그냥 분위기 자체가 바뀌게 될텐데,

 

무엇보다 블로그 전체적인 디자인도 바꿀 생각입니다.

 

이게 참 고민이 많이 되네요.ㅋㅋㅋ

 

 

 

 

일단 최근 제가 찍은 한 사진에서 영감을 얻어,

 

 

 

 

 

다음과 같은 디자인을 생각해보고 있긴 합니다. ㅋ

 

 

 

 

 

 

 

지금에 비하면 정말 많이 심플해 질 것 같죠?ㅋㅋ

 

이제는 막 던지는 블로그가 될 예정이기 때문에... -_-;;;

 

 

 

 

 

그나저나 블로그 명칭을 Smileru.com으로 바꿀까 싶기도 한데 어떠신지요?

 

하긴 Smilerog가 그다지 익숙하지는 않잖아요? 트위터 계정이 @Smilerog이긴 한데...;;;;

 

 

 

 

 

아무튼 그렇습니다. 의견 있으시다면 의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견 듣고자 올린 글입니다. ㅠㅜㅋ)

 

 

끝!

 

 

 

 

 

- f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