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그분이 오신다! '문명 : Beyond Earth'는 10월 24일에 출시!!!!

스마일루 2014. 7. 3. 23:31
728x90

 

 

 

 

 

 

드디어 그분이 오신다.

 

 

 

 

 

 

- 지난 글! -

CIV:BE-(#1-안내) 'Affinity'별로 연재할 예정입니다. / BGM변경!

'문명 : Beyond Earth' : 데모영상공개!! - 테크웹, 외계생물 등

'문명 : Beyond Earth' : 'Affinity'에 대하여 + SUPREMACY 유닛공개

'문명 : Beyond Earth' 새로운 스샷! / 50턴플레이 후기!

'문명 : Beyond Earth' 예약판매시작! / 홈페이지 개편! / 기타 이미지

이분은 그분일까? '문명 : Beyond Earth' - 특징, 트레일러,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오늘은 별다른 내용은 없기 때문에 제목이나 목차없이 바로 이야기를 시작해보죠. 약 10분전에 슬슬 잘준비나 할까하던 찰나, 트위터 알람이 울려보니 CIV:BE의 출시일이 공개되었네요! 2014년 10월 24일입니다. 뭐 자기들 시간대로일테니까 우리는 조금 늦게 다운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10월이네요. 3분기에 출시된다더니 3분기 끝에... -_-;;;;;

 

 

 

 

 

   무엇보다 지금 예약구매를 하면 '외계행성 맵팩'을 준다고 하네요. 맵팩이라... 사실 문명에서 맵팩이라는게 어떤 의미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스팀'에서 유저들이 만든 맵 다운을 지원하는게 일단 첫째고, 둘째는 세계지도나 유럽대륙을 모사할 것도 아닐테니까요. 아! 어쩌면 화성, 금성, 달, 유로파 등의 지형을 만들어 놓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뭐 '글리제51'이라든지...ㅋㅋㅋ

 

   아무튼 이제 출시일이 공개되었는데, 네달 정도가 남았네요. 네달이라... 사실 게임의 전반적인 구성은 완전히 마무리 된 상태로 봐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떡밥'들이 쏟아져 나올 듯 한데요. 특히 '궤도층(Orbit Layer)'에 대한 스샷이나, 유닛 업그레이드 부분, 또한 소문으로 돌고있는 행성간 이동 이야기까지... 궁금하네요!

 

   뭔가 슬슬 시작되는 느낌입니다. 기대되네요.ㅋ 지금도 트윗이 계속 올라오고 있네요. 앞으로도 빨리 빨리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뭔가 없어서 좀 죄송합니다만... 아무튼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 

 

 

 

 

 

 

그분이 오신다!

'문명 : Beyond Earth'는 10월 24일에 출시!!!!

 

- fin -

 

 

 

 

 

 

 

 

  

- 지난 글! -

CIV:BE-(#1-안내) 'Affinity'별로 연재할 예정입니다. / BGM변경!

'문명 : Beyond Earth' : 데모영상공개!! - 테크웹, 외계생물 등

'문명 : Beyond Earth' : 'Affinity'에 대하여 + SUPREMACY 유닛공개

'문명 : Beyond Earth' 새로운 스샷! / 50턴플레이 후기!

'문명 : Beyond Earth' 예약판매시작! / 홈페이지 개편! / 기타 이미지

이분은 그분일까? '문명 : Beyond Earth' - 특징, 트레일러, 스크린샷

 

 

 

유익하셨다면 '공감' 클릭!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