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3월5일출시!] 심시티5 베타 내일 발표!! (하루정도 연기?)

스마일루 2013. 1. 18. 12:24
728x90

 

 

 

추천? 손가락 클릭!

 

 

 

 

 

 

 

 

 

내용에 문제가 있는 오보였습니다.

정정된 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smileru/8888194

 

 

 

 

 

 

 

 

'심시티5'는 차기 심시티의 공식 명칭이 아닙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심시티5 관련글들은 블로그 상단 '심시티5◀'를 클릭!

(너무 길어져서 지난 글 목록은 생략했어요..^^;)

 

 

 

 

 

 

 

 

 

 

 

 

 

 

 

 

 

 

 

 

 

1시간 전에 올라온 글을 심시티 페이스북에서 보고

스키장 가는 길에 아이폰으로 황급히 씁니다.ㅋ

(개인적으로 테스트는 해본적이 있었는데, 블로그에 아이폰으로 써보기는 처음이네요ㅋㅋ)

 

태평양 표준시로 내일이라니, 우리에게는 토요일 밤이나 일요일 새벽에 발표가 돠겠네요ㅋ

 

꼭 되야하는데ㅠㅜ

 

모두 당첨을 기대해 봅시다!!^^

한국분들 많이 되시길...^^

 

 

※ 추가

홈페이지에보니 베타 당첨자 공개가 태평양 표준시로 일요일 오후 6시'까지'라고 나와있네요? 'morning'이라고 했었는데... '까지'이긴 합니다만, 그 때 발표된다면 우리 시간으로는 월요일 오전 11시네요...ㄷㄷㄷ 여튼 기다려봅시다.ㅋ

 

 

 

 

 

 

(뒤늦게 Daum view로 발행하고, 글의 폰트와 이미지들을 수정했습니다. 2013/01/19 20:27)

 

추천? 손가락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