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012 Daum우수블로그' 선물 받았어요!ㅋ

스마일루 2012. 12. 31. 18:17
728x90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일전에 Smilerog가 2012년 다음우수블로그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참고글 : Smilerog가 '2012년 Daum우수블로그'로 선정되었어요! 2년 연속!

http://blog.daum.net/smileru/8888144

 

 

 

2012년 마지막날인 오늘 우수블로그 선물이 왔네요.ㅋ

 

전에는 배경음악쿠폰이랑 명함이 왔었는데요,

이번엔 좀 색다른게 왔더라구요!ㅋ

 

사진으로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검은 박스 두개가...ㅋ

 

 

 

 

 

 

 

 

 

 

작은 박스를 열면 요런게 있습니다!

 

레이저 크리스탈이네요~!

트로피라고 해야 겠습니다. ^^

 

뭘 잘했다고 이런 것 까지..^^;;;;;;;

 

 

 

 

 

 

 

 

 

레이저로 입체감 있게 잘 새겨져 있습니다.

보다보면 참 신기합니다.ㅋㅋ 어디 기념품점에서 파는 이런거 사고 싶을 때가 많긴 했는데 말이죠.ㅋㅋ

 

 

 

 

요 마크를 살짝 변형해서 새겨넣은 것 같네요.ㅋ

 

 

 

 

구석에는 제 닉네임과 블로그 주소가 써 있구요.ㅋ

 

오호~ㅋ

 

 

 

 

 

 

그리고 큰 박스에는

줄없는 노트 한권과 여권지갑이 들어있습니다. ㅋ

크 이런거 좋아하는데 말이죠. 여행갈일은 별로 없겠지만....ㅠ

 

 

 

 

 

 

 

 

 

블로그를 배경으로 한 컷.ㅋ

 

 

 

 

아무튼 이렇게 좋은 선물 챙겨주신 Daum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구요.

 

무엇보다도 우수블로그가 될 수 있도록 찾아주신

방문자 여러분들에게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2013년에도 좋은 컨텐츠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__^

 

 

 

 

 

 

P.S 2013년에도 우수블로그 되면 제주도 다음 본사로 초청 좀...ㅋㅋㅋ

 

 

 

- f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