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결간공지] 결혼식인 관계로 2주간 결간입니다.ㄷㄷㄷ

스마일루 2015. 9. 3. 22:18
728x90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예, 결혼인 관계로 2주간 결간입니다. ^^

이렇게 결혼하는 날이 다 오는 군요.ㅋㅋㅋ

 

:

 

이번주 주말에 결혼식이 있고, 바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입니다.

호주로 가는데, 시드니와 중부 사막을 다녀올 예정이기 때문에,

여행사진은 물론 은하수사진도 찍어오겠습니다.ㅋ

 

다 끝난 후에는 호주여행 관련 포스팅도 올려야 될 듯 하고,

8월달 '먹었네 이번달에!'도 올려야 하고, 아이패드 게임관련 글도 올려야 할 것 같고,

각국 우주기구 소식도 올려야겠네요.ㅋㅋㅋ

 

여튼 2주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월 18일 정도에나 뭔가 글을 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참, 블로그의 미래도 걱정하지는 마시고요.ㅋㅋㅋ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