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이번주 게임 연재는 쉬고, Voice는 주중이나 주말에 합쳐서 올리겠습니다.

스마일루 2010. 12. 19. 23:00
728x90

 

 

@Smilerog : 트위터 추가해주시면 업데이트 소식을 빠르게 아실수 있어요~

잡소리들과 함께-_-;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결국 이렇게 되었군요.ㅠ 게임연재는 이번주에는 힘들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의 양해부탁드립니다.ㅠ

 

 Weekly Voice는 넷북으로 글은 거의 작성했는데 그림도 아직 못넣고 정리도 안된상태라 올리기가 힘들어 졌습니다. 내일이나 모레라도 올리든지 아니면 다음주 보이스에 합쳐서 올리든지 해보겠습니다. 연평도 포격훈련도 빠르면 내일한다고 하고 안보리도 내일 소집될 수 있다 하니 어쩌면 내일 올리는게 나을것 같기도 하네요.

 

 컴퓨터 문제는 아직 해결된건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그 컴퓨터의 문제의 윈도우7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괜찮네요. 비스타로 부팅해 윈도우7이 깔려있는 하드에서 일부 바이러스들도 발견했고 하드디스크 오류도 발견해 처리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좀 그러던데 왠지 최근에 쿨러가 맛이 가면서 다운이 막 되다가 새로 쿨러를 교체했는데, CPU온도문제는 해결 됐지만 그때 무슨 손상이 간게 아닌가 싶습니다. 비스타에서는 재부팅이 안되는걸 보면 윈도우7파일이 문제가 있는것도 같고, 하지만 sfc /scannow로 윈도우 무결성 검사했는데 그래도 정상입니다. 거 참 이상하네요.

 

 여튼 컴퓨터 안되서 이래저래 컴퓨터에만 매달려 있느라 힘들었네요. 짜증납니다.ㅠㅠㅠ

 

 다음주에 더 좋은 글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올려야 될 글이 좀 쌓였는데,

 

 - 영화 '김종욱 찾기', '해리포터 죽음의 성물 1' 리뷰

 - 책 '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리뷰

 - 문명5 #1-10편

 - Weekly Voice 12월 셋째주

 - 2010년 Smileru's Voice 정리

(- 아참, '북한문제 총정리' 도.... 12/20)

 

 이 정도입니다. 이걸 언제 다쓰지-_-;;;;;;    여튼 늦어도 좀 양해부탁드립니다!!!!!!! ㅠㅠ

 

 다운 안되고 글 다썼네요!! 희망이 생겼습니다. 오늘은 테스트나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 해야겠군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