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운영내역 공시 (향후계획, 아이디어 공모)

스마일루 2010. 3. 21. 22:44
728x90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이번달의 운영내역 공시는 특별한게 없습니다.

애드클릭스도 7월까지 중단되어 평균수입만 지급되고 있는지라, 별 의미가 없구요.

 

결국 엠파이어 토탈워 연재도 끝나고 해서,

향후 계획을 좀 알려드려야 할 듯 싶네요.

 

:

 

일단 말씀드린것 처럼, '나폴레옹 토탈워'의 연재계획은 없습니다.

아무래도 내용을 뽑아낼 것이 없네요. ^^;

 

'문명4BTS #5 UK'는 조만간 끝나게 될 듯 합니다.

길어야 두달, 짧으면 한달 내로 말이죠.

 

어떻게 끝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답니다.ㅋ

 

:

 

결국 중요한건, 연재할 게임이 없다는 겁니다!

 

심시티 밖에 없는데, 어떻게 할만한 내용이 없네요.

전에 말한 현실적인 도시도 좀 쉽지 않을 듯 하고.....

 

아무래도 문명5가 나오는 가을까지 게임연재는 보류를 해야 될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제가 문명4BTS #5 이후의 연재를 하고자,

말리와 인도를 플레이 했었는데요, 별로 내용을 뽑아낼 만한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냥 그거나 소개해 드릴까나... 하는 생각이 있긴 합니다.

 

멋진 내용은 담지 못하겠지만요.ㅠ

생각 뿐입니다.

 

 

 

 

 

 

일단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필요로 할 듯 하네요.

 

아랍으로 플레이 하는걸 생각해보고 있기는 한데,

 

여러분들 께서 한번 새로운게임, 또는 색다른 주제에 대해서 생각나는게 있으시면,

한번 제안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스마일로그에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