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설연휴는 쉽둣 합니다.ㅠ (+구체적인 방문자 분석)

스마일루 2010. 2. 10. 09:48
728x90

 

안녕하세요 스마일루입니다.

 

민족의 대명절 설!! (추석인가.ㅋㅋ)

 

저도 쉽니다. -_-;  절묘하게 주말이네요-_-;;;;;;

 

설연휴인 토일월중에 토일을 시골에서 지내기 때문에, 월요일날 올리게 될수도 있긴 하겠네요.

하지만 다른거 할 것도 있고 해서 미지수입니다. 상황봐서 게임연재 하나정도는 올릴까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보이스는 역시 간단하게라도 써보겠습니다.

 

스키장에 이어서 또 쉬게 되었네요. 전에는 주말에 일이 있어도 평일날 작업을 해 놓으면 됐는데,

이젠 주말이 아니면 연재준비가 쉽지 않아서 좀 애로사항이 있군요.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심심한데 방문자 분석이나 좀....ㅋㅋ

 

 

 

 

 

 - 방문자 분석

 

요즘 방문자 분석을 자주 보고 있습니다.

방문 인원도 늘고 해서 말이죠.ㅋㅋ 

구체적인 데이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2010년 01월 31일 ~ 2010년 02월 06일

 

 

 

 

성별이랑 연령별 분석입니다.

기간은 지난주인데요, 다른 주를 봐도 비슷비슷합니다.

또 로그인 한 멤버만 구체적으로 계산됩니다만, 전체방문자중 로그인 한 멤버를

표본조사 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리 나쁘지 않은 추정입니다.

 

 

남녀비율은 4:1정도 됩니다.

게임연재가 주를 이루고 있는 상황에서, 어떻게 보면 여성비율이 생각보다 많지요.

 

연령비율은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로 봤을때,

'4 : 8 : 4 : 2 : 1' 정도로 볼 수 있을듯 합니다.

20대의 비율이 높고, 10대, 30대의 비율도 꽤 상당하다는 것이죠.

일반 검색으로 유입되어 잠깐 왔다 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고연령층이 나름 많다는 사실은 저에게 좀 시사 하는 바가 있네요.

음~ㅋ

 

 

 

 

 지역별 분석은 별로 뭐... 그렇구나.. 하면 되겠죠?ㅋ

 

 

 

 

그리고 현재 제 블로그는 게임연재와 보이스, 두가지가 주축인데,

게임연재는 주말에 조회수가 집중되고,

보이스의 경우는 주말에 역시 조회수가 높지만 게임만큼은 안되고,

대신 평일에 게임보다 많은 조회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것도 재미있는 부분이죠.ㅋ

 

 

 

 

 

 

아무튼 결론은 없고, 그냥 그렇다는 겁니다.

이런 결과에 대한 피드백은 제 나름대로..ㅋ 

아무튼 이 블로그는 이렇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이 찾아주시길... 소문도 내주시구요.ㅋ

 

월요일날 연재가 이뤄질지 아닐지 모른다는 점을 말씀드리면서,

그럼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