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배경음악 넣었어요^^ & 향후계획 (추천바람!)

스마일루 2008. 12. 24. 12:45
728x90

  

조용하고 멋진음악보다는,

 

문명분위기에 맞는, 뭐랄까 약간 원주민 느낌?도 나고, 적절히 웅장한...(그게 뭐야!)

그런 음악을 제가 좋아하는 노래중에 찾다보니

최근 버닝하고 있는 Avantasia의 'The Scarecrow'라는 노래가 눈에 들어오네요.ㅋ

 

아예 문명 타이틀 곡을 넣으려고 했는데, 그건 없더라구요..ㅋㅋㅋㅋ

 

 

여러분들의 반응을 보고 계속 음악을 달아놓을지 결정할께요.

 

여튼 문명4연재 보면서 이젠 음악도 같이 들으세요. ^^

 

///////

 

향후 계획으로는 우선 이미 해 놓은 '러시아 시나리오'플레이를 생각하고 있구요.

(러시아가 분열되고 핵무기를 두고 싸우는 시나리오)

 

또는 제가 이렇게 해봤으면.... 하는 걸 추천해주시면 생각해보고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난이도도 생각중인데 안봐도 완전 발릴것이 자명하기 때문에;;;;;)  

 

 

문명4BTS #3는 대략 5,6편은 더 나올것 같구요,

문명4COL #1은 한 3편정도에서 끝날듯도 하네요.

 

물론 모르는 거긴 한데;;;;ㅋ    문명4COL #1의 연재가 끝나면 심시티4연재를 간단히 하겠습니다. 길게 하기에는 그리 판을 크게 벌이지도 않아서요. ^^ 전에 말씀드린것 처럼 개괄적인 소개정도....

 

그 다음에는 다시 문명4COL #2를 통해 #1에서 얻은 결론들을 토대로 완벽한 식민지를 구축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뭐... 아직은 너무 미궁이네요.ㅋ

제 상황이 어떻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

 

 

여튼!!!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